DC에서 유행하고 있는 플래시 노래중에 포카리 스웨트에서 사용됐었던 플래시 화일을 듣고 이 노래를 다시 듣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CF에서 사용된 음악이 뭔지 궁금해서 이곳저곳 검색을 해봤다. 이 음악이 CF를 위해서 만들어진곳이라고하는데 나름대로 곡명이 있었는듯 싶다. "Blue Breeze Blow"을 검색하닌깐 유투브에도 올라왔던 화면이 있었다. 노래를 들을때마다 CF볼때 느낌 그대로인듯 싶다. CF배경이 되었던 그림같은 마을 풍경도 잘 선택했다고 생각이 드는데 요즘 파스선전에도 이배경으로 찍은걸 본적이 있다. 서든어택에서도 이런 배경으로 맵을 만들었던데 그 곳을 플레이할때마다 포카리가 생각나는 이유가 뭘까? 포카리스웨트 광고나 나왔던 마을이 스페인의 카사레스라고 한다. 이 곳과 비슷한곳이 있는지 아는 사람은 그리스의 산토리니라고 생각해서 헷갈렸다는데..산토리니나 카사레스나 정말 예쁜마을인듯 싶다.

"Blue Breeze Blow"를 해석하자면 파란 산들바람이 흐르다? 이렇게 해석이 될려나? 음료수 이미지랑 잘맞는듯 싶다.

http://blog.naver.com/tvhujong?Redirect=Log&logNo=110005446008

Posted by 나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