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 3.01버전이 나왔다. 3버전이 나오고 알게모르게 보안에 관련된 업데이트가 있었다고 한다. 그런데 정작 내가 불편하게 느끼고 있는 기능에 대해서는 개선된 느낌은 없었다. 어디까지나 취향차이라든가 익숙치가 않아서 3버전은 너무나 낮설다. 익숙해질떄도 된거 같은데 말이지..

3.01버전을 설치해보고 다시 2버전을 설치하는 웃기는 쑈를 하고 있다. 3.01버전에서 많이 빨라졌다고 하지만 2버전과 크게 다르지가 않고 단지 서버상태와 회선상태에 많은 영향을 받는게 아닌가 하고 대충 자위를 하고 있다. 3버전이 나와도 2버전을 계속 업데이트를 하는 거라 아직까지는 2버전을 계속 고수하고 있는 듯 싶다.

정말 사소한 문제이긴하지만 그냥 내가 편한버전을 사용할란다..

역시 체감 속도가 다르다는걸 느꼈다. 3버전이 좀 이상해도 그냥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Posted by 나난
,